자유게시판
목요일은 이제
목요일이 아니라 연장요일인듯
챕터 10 에쉴트 서폿갔다가 중간에 튕겼네
이제 홀수 시간 5분까지 또 기다려야되는거임? -_-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메카노노2012.10.18ㅋㅋㅋㅋ어쩔 수 없죠 이래서 목요일이란... -
네냐플 혈계한계2012.10.18하수구에서 팅햇으면 다시 만날수잇어요..다만 오류가 많기때문에 다시들어가는게 건강에 좋죠..그리고 연장은 항상잇다고 보세요;여유롭게 3~4시 넘어서 들어오면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