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목요일은 이제

네냐플 메카노노 2012-10-18 15:55 469
메카노노님의 작성글 2 신고

목요일은 이제

목요일이 아니라 연장요일인듯

 

챕터 10 에쉴트 서폿갔다가 중간에 튕겼네

이제 홀수 시간 5분까지 또 기다려야되는거임? -_-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메카노노
    2012.10.18
    ㅋㅋㅋㅋ어쩔 수 없죠 이래서 목요일이란...
  • 시벨린
    네냐플 혈계한계
    2012.10.18
    하수구에서 팅햇으면 다시 만날수잇어요..다만 오류가 많기때문에 다시들어가는게 건강에 좋죠..그리고 연장은 항상잇다고 보세요;여유롭게 3~4시 넘어서 들어오면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