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님께 바랍니다!!힘들지 모르지만 정말 부탁합니다

네냐플 xNoLiAx 2007-04-13 16:03 259
xNoLiAx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를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넥슨아이디를 등록해야 게임을 할수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등록할려고 설명대로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12세가 되야 게임이용이 가능하단겁니다.

전에는 괜찮았는데;;;;

그래서 그런데 제가 5월달 6일도 안돼서 만12세가 되거든요;;;;;               그러니가 제발!!!!!!제발!!!!

VERY VERY VERY VERY VERY PLEASE PLEASE~~~!!@!!!  등록 기간을 5월달 까지 늘려주시면 안될까요???? 제발 부탁입니다~~~~

한창 이 재밌는 테일즈위버에 빠졌는데 이대로 끝낼순 없어요  ㅣ;;;;

4월 30일까지 등록안하면 아에 게임을 못하는것 같던데             이 기간이 지나도 등록이 가능 하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초 난감!!!!!!부탁입니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ㄱ-;; 상황이 매우 안좋군요.. 이런건 조치를 최해주시길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