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넥슨아이디를 등록해야 게임을 할수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등록할려고 설명대로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12세가 되야 게임이용이 가능하단겁니다.
전에는 괜찮았는데;;;;
그래서 그런데 제가 5월달 6일도 안돼서 만12세가 되거든요;;;;; 그러니가 제발!!!!!!제발!!!!
VERY VERY VERY VERY VERY PLEASE PLEASE~~~!!@!!! 등록 기간을 5월달 까지 늘려주시면 안될까요???? 제발 부탁입니다~~~~
한창 이 재밌는 테일즈위버에 빠졌는데 이대로 끝낼순 없어요 ㅣ;;;;
4월 30일까지 등록안하면 아에 게임을 못하는것 같던데 이 기간이 지나도 등록이 가능 하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초 난감!!!!!!부탁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로드2007.04.28-ㄱ-;; 상황이 매우 안좋군요.. 이런건 조치를 최해주시길 바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