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오ㅡㅡ 돈슨**들아 이럴꺼면 평도를 만들지를 말든가ㅡ

네냐플 우우우우우우왕 2012-10-18 13:40 512
우우우우우우왕님의 작성글 0 신고

빡치네.. 속성 토속 왜줬엇냐? 한때 잘나가 보이라고? 아오.. 보리스가 그렇게 좋은캐릭터도 아닌데 토속 뺏어가는 건뭐냐? 보리스할려고 아나이스에서 갈아탓는데.. 아진짜 실망스럽다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