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시간에 완료한적이없는거같네요. 연장 연장 연장 연장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악발2012.10.18구라비티 닮아가나 이벤트랍시고 추석때 캐시질하게 할라고 아휴;; 추석때그냥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팔면 얼마나조아;상자 몇백게 깐사람도 있을텐데 돈지룰 하고 무제캡망 득못하면 좌절하고 욕하고 뭐하는 시츄네이션인지 -
네냐플 新화랑2012.10.18ㅋㅋㅋㅋ 디아를 할 것인가 테일즈를 할 것인가 ㅋㅋㅋㅋ -
하이아칸 추억의창2012.10.18디아를할것인가..테일즈를할것인가.. -
하이아칸 류세한2012.10.18그러게요 연장연장.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