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번 목요일마다..

하이아칸 친절한수박 2012-10-18 11:26 494
친절한수박님의 작성글 4 신고
제시간에 완료한적이없는거같네요. 연장 연장 연장 연장
전체 댓글 :
4
  • 조슈아
    하이아칸 악발
    2012.10.18
    구라비티 닮아가나 이벤트랍시고 추석때 캐시질하게 할라고 아휴;; 추석때그냥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팔면 얼마나조아;상자 몇백게 깐사람도 있을텐데 돈지룰 하고 무제캡망 득못하면 좌절하고 욕하고 뭐하는 시츄네이션인지
  • 이자크
    네냐플 新화랑
    2012.10.18
    ㅋㅋㅋㅋ 디아를 할 것인가 테일즈를 할 것인가 ㅋㅋ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추억의창
    2012.10.18
    디아를할것인가..테일즈를할것인가..
  • 시벨린
    하이아칸 류세한
    2012.10.18
    그러게요 연장연장.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