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올만에 하는데 조언좀.

네냐플 ExBoyfriend 2012-10-18 00:31 432
ExBoyfriend님의 작성글 2 신고
얼마전에 점핑쾌로 보리스 131 만들었는데 여기서 뭘해야 될지 하나도 모르겠네요.;젤루 시급한게 재분이에요. 지금까지는 탱커로 키웠어요.. 정확한 스텟은 2/149/2/114/2/123/2 입니다. 탬은 에이션트 아머에 세이라 하르페 끼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쓰레기라;; 날개는 흰날 옛날에 끼던게 있어서 그걸루 끼고 있구요. 자본은 천 팔백 정도 있는데 점핑쾌로 얻은 장비 다 팔면 이천 오백정도는 될거 같아요.  보리스 공략을 봐도 100이상 재분법은 찾아볼수 없어서 여기에 글올려 봅니다. 그리구 공략 사이트 추천줌해주세요. 인벤도 텔즈 인벤은 사라지고 없던데;;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붉은검심
    2012.10.18
    매위가서 재분배 검색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야밤、
    2012.10.18
    매위가 갑!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