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휴먼 이벤트 말이죠

네냐플 Fantasy 2012-10-17 23:16 702
Fantasy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글 올라와있길래 오늘부턴줄 알고

방금 접속 했는데

내용 중에 내일 점검이후부터라네? -_-

그럼 나 휴먼템들 못 받는거임? ㅠ_ㅠ

 

케릭 하나 접속 했는데 그것만 못 받나 아니면 다 못 받나? -_-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여우별*
    2012.10.18
    다못받는듯ㅡㅡ;; 저도 어제 복귀했는데..쓰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