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만에 리프 포이즌 젤리존에 놀러갔더니 이제는
아예 티치엘들이 텔레포트 하면서 하더만요 ㅋ
그전에도 그랬지만 갑자기 나타나서 걸어가는것도 안보이고
숙 사라지고 나타나서 범위쓰고 -
잠깐 메크로좀 잡더만 다른프로그램에 뚫렸나 ㅋ
절대 안걸릴 거라는걸 아는지 템,펫 다끼고 메크로 도네요 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쿠움쿵2012.10.18아직도 데린에서도 매크로가 하나둘 보이긴합니다.. 예전보다 훨신 줄은 것이죠 잡는다고 노력하에 이정도까지 왔으니 대단히 대단할뿐만아니라 굉장히 굉장함 -
하이아칸 레오鸞2012.10.18다잡는다고잡을수없는거예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