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메크로많이 잡았네 ~~했더니 ㅇ

하이아칸 슈퍼태연 2012-10-17 00:52 694
슈퍼태연님의 작성글 2 신고

간만에 리프 포이즌 젤리존에 놀러갔더니 이제는

아예 티치엘들이 텔레포트 하면서 하더만요 ㅋ

그전에도 그랬지만 갑자기 나타나서 걸어가는것도 안보이고

숙 사라지고 나타나서 범위쓰고 -

잠깐 메크로좀 잡더만 다른프로그램에 뚫렸나 ㅋ

절대 안걸릴 거라는걸 아는지 템,펫 다끼고 메크로 도네요 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쿠움쿵
    2012.10.18
    아직도 데린에서도 매크로가 하나둘 보이긴합니다.. 예전보다 훨신 줄은 것이죠 잡는다고 노력하에 이정도까지 왔으니 대단히 대단할뿐만아니라 굉장히 굉장함
  • 이자크
    하이아칸 레오鸞
    2012.10.18
    다잡는다고잡을수없는거예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