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트라바체스에 있던 내케릭은 삭제되어있고..
아예 텔즈를 처음하는듯한 기분
그런데
이거 퀘스트창 단축키가 뭔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설마 직접 퀘받은 npc일일이 찾아다녀야 하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Dizzy은정2012.10.16아 찾았따...없을리가 없지;;
1
트라바체스에 있던 내케릭은 삭제되어있고..
아예 텔즈를 처음하는듯한 기분
그런데
이거 퀘스트창 단축키가 뭔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설마 직접 퀘받은 npc일일이 찾아다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