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몇년만인지도 모르겠고

하이아칸 Dizzy은정 2012-10-16 16:47 545
Dizzy은정님의 작성글 1 신고

트라바체스에 있던 내케릭은 삭제되어있고..

 

아예 텔즈를 처음하는듯한 기분

 

그런데

 

이거 퀘스트창 단축키가 뭔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설마 직접 퀘받은 npc일일이 찾아다녀야 하나;;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Dizzy은정
    2012.10.16
    아 찾았따...없을리가 없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