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곧내 입니다만.
아 진짜 비싼템,캐쉬템 끼고 사냥터에서 사냥하는 사람들보면
아오 저 부르주아 ㅁㄴ어ㅏㅁ니ㅓㅁㄴㅇ
그래서 저도 지를려구요 (?)
얼마쯤 질러야 렙..한 200까지는 편안히 갈까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10.04풀템이 아니라 편안하게 200까지 가는거니까 그리 많이 안들꺼 같은데...그냥 이곳저곳 굴러다니는 적당한 템만해도 10장안넘을꺼 같은데 -
하이아칸 인격2012.10.04200까지 편히 쉽게 가시고싶다는거 보면 30장으로는 모자랍니다 키우시는 캐릭터가 루시안 이신만큼 최소 60장은 필요합니다 -
네냐플 열하일기2012.10.03진짜풀템사실려면 윙30장정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