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뭔 이렇게 허접한게 이벤트야 ㅋㅋㅋ 내가 살다살다 이런 어이없는 이벤트는 첨이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ill킬2012.09.24애초에 어제렉 생각나면 걍 쓰레기죠 렉도 안잡으면서 이베트도 하는 꼴이니까요. 다만 이미 익숙해진지 엣날옛적이라는...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