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스핀 인간적으로 너무해..

하이아칸 야생샤를 2012-09-16 20:15 619
야생샤를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제막 데린 진입했더니만..

여전히 한계 대미지란 ..

카스를 2방으로 좀 해줘라.. 영자님..

루샨만봐도 ** 부럽더만..

난 뭐니.. 다른캐릭들은 기본 2방이상이드만..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율괴
    2012.11.08
    성지순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우호감
    2012.09.23
    나야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