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막 데린 진입했더니만..
여전히 한계 대미지란 ..
카스를 2방으로 좀 해줘라.. 영자님..
루샨만봐도 ** 부럽더만..
난 뭐니.. 다른캐릭들은 기본 2방이상이드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율괴2012.11.08성지순례 -
하이아칸 우호감2012.09.23나야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