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폿받아서 치카붐 잡았어요 ㅇㅅㅇ
그런데 인벤이 부족해서 3월의 탄생석 못받았음 ㅇㅅㅇ
챕터 다시 할수도 있나요?;;;;
아니면 렙올려서 다른분 서폿하면서 받을수도 있나요?;;;;
그리고 탄생석 어디다 쓰는지좀 갈쳐주심 감사하겠음 ;;;;(탄생석 챕터에 쓰이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TichielJuspian2007.04.15제가 챕터2,3 두번 클리어한건 제가 버그쓴게 아니라 테일즈 게임상에서 생긴 버그나 오류때문에 이렇게 됐습니다. 그래서 2,3월의 탄생석이 두개인데 접률낮아서 주는건 힘들듯 탄생석 거래가능한지도 몰름 (예전엔 됨) -
네냐플 TichielJuspian2007.04.15챕터는 운영자님 도움이나 버그가 아니면 다시 할수 없습니다. 전 챕터2,3을 두번 클리어 했습니다. 보통서폿하면 탄생석, 경험치,아이템 등 보상은 못받습니다. 탄생석 없이 서폿하면 받을지는 모르나 못받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