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운영진들은 운영할자격이없네 이벤트하는거보면.

하이아칸 라주 2012-08-25 19:45 572
라주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벤트라는 개념을 모르는건지... 생각이없는건지..

이벤트라는건 유저들이 즐겁게 약간의 난이도를 필요로 할지라도 최대한 편하게 해야되는게 이벤트인데 이건뭔가요... 이벤트의 개념도 모르고 게임을 운영 하십니까...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오드아이의명검
    2012.08.26
    솔까말 이름없는 아마추어 게임 운영자도 이것보단 잘하겠음 솔직히 이 게임이 좀 아깝다고나 할까 잼있게 하고있는데 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