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봄동2층가면 75무기착용한 나야들이 매크로 켜놓고
스틸하네요 단속좀 강화해주세요 !~~~
이것때문에 사람도 점점줄고있는거 느껴지지 안으시나요 ??
듣기로는 중국인이라고하는데 중국인이 한국썹에서 하면 어케합니까 ??;;
아우 ..
- 전체 댓글 :
- 0
봄동2층가면 75무기착용한 나야들이 매크로 켜놓고
스틸하네요 단속좀 강화해주세요 !~~~
이것때문에 사람도 점점줄고있는거 느껴지지 안으시나요 ??
듣기로는 중국인이라고하는데 중국인이 한국썹에서 하면 어케합니까 ??;;
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