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단속좀잘해주시죠 @@@@@

하이아칸 배드 2007-04-05 20:11 301
배드님의 작성글 0 신고

봄동2층가면 75무기착용한 나야들이 매크로 켜놓고

스틸하네요 단속좀 강화해주세요 !~~~

이것때문에 사람도 점점줄고있는거 느껴지지 안으시나요 ??

듣기로는 중국인이라고하는데 중국인이 한국썹에서 하면 어케합니까 ??;;

아우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