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모바일 안드로이드 안나오나...

하이아칸 라주 2012-08-25 17:27 495
라주님의 작성글 1 신고
막시민편 그럭저럭햇는데...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깊은생각。
    2012.08.25
    테일즈위버가 스마트폰 어플 게임으로 나오면 굉장히 재밌을듯~ ㅋ 스마트폰에 맞게 고퀄리티로 이왕이면 온라인으로 ㅋㅋ 캐릭터도 좀 많이 넣어서 선택할수 있도록 하고.. 나오면 좋을텐데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