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아니잖아요.... 오랜만에 왔더니ㅡㅡ... 잓??ㅅ??..
일본 원숭이들 것좀 쫒아하지 마시지... 짜증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오드아이의명검2012.08.26처음에 작안의 샤나가 뭔지 몰랐는데 원숭이 애니였네 쩝 나는 별로 상관안하는데 차라리 심슨이 낫겠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