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건 아니잖아....이벤트....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 2012-08-25 15:08 481
내가전설이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건 아니잖아요.... 오랜만에 왔더니ㅡㅡ... 잓??ㅅ??..

일본 원숭이들 것좀 쫒아하지 마시지... 짜증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오드아이의명검
    2012.08.26
    처음에 작안의 샤나가 뭔지 몰랐는데 원숭이 애니였네 쩝 나는 별로 상관안하는데 차라리 심슨이 낫겠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