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상템으로 궁금해서 받아는 봤는데...
어디서 쓰는거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득템모드2012.08.25소환해서 나오는 몹을 잡으면 일정확률로 메론빵(곱빼기)나 명예의 서를 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