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빵 드랍률이 현저히 떨어진거같은데

네냐플 롤독 2012-08-24 16:26 904
롤독님의 작성글 2 신고

실제로 떨어진건가여 아님 기분탓인가요..

 

무자본이라 이런 이벤트라도 꿀을 빨아야되는데

 

이게임 경제밸런싱담당자가 누군지 얼굴좀 보고싶네요

 

예전 제작아티펙트 하향할때 하향이유가 돌려말해서 그렇지 빈부격차 늘리려구요 ^^7 이소린데 딱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24
    전 잘뜬다는 느낌받는데..ㅋㅋ40분에 100개?? 작은가요?ㅋ
  • 티치엘
    네냐플 레몬위치
    2012.08.24
    혹시 계속 같은 사냥터에서 사냥하고 계시는건 아니죠...? 레벨이 같거나 높은 애들한테서만 나오더라구요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