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제로 떨어진건가여 아님 기분탓인가요..
무자본이라 이런 이벤트라도 꿀을 빨아야되는데
이게임 경제밸런싱담당자가 누군지 얼굴좀 보고싶네요
예전 제작아티펙트 하향할때 하향이유가 돌려말해서 그렇지 빈부격차 늘리려구요 ^^7 이소린데 딱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이유사람2012.08.24전 잘뜬다는 느낌받는데..ㅋㅋ40분에 100개?? 작은가요?ㅋ -
네냐플 레몬위치2012.08.24혹시 계속 같은 사냥터에서 사냥하고 계시는건 아니죠...? 레벨이 같거나 높은 애들한테서만 나오더라구요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