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사에 일부 오류가 생겨 일부 수정하겠습니다... 라는데...
서버렉은 오류가 아니고 자연스러운건가..? .....
이상한거로 점검 하시지마시고... 서버좀 쾌적하게 해주세요... 제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블루나이트2012.08.24개념이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