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샤나때문에 점검하는군요..? 서버렉은??

하이아칸 데리비안 2012-08-24 11:29 523
데리비안님의 작성글 1 신고

대사에 일부 오류가 생겨 일부 수정하겠습니다... 라는데...

서버렉은 오류가 아니고 자연스러운건가..? .....

이상한거로 점검 하시지마시고... 서버좀 쾌적하게 해주세요... 제발..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블루나이트
    2012.08.24
    개념이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