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진심 이건 아닌듯...ㄱ- 작안의 샤나.. 기가찬다..

네냐플 stela 2012-08-23 21:22 572
stela님의 작성글 2 신고

우와 아무리 본사를 일본으로 옮겼다고는 하지만 이건 진짜 아니지 않나요?

지금 온 나라가 독도가지고 일본하고 신경전인데....

원작이 엄연히 한국의 작가가 만든 게임인데 여기서 작안의 샤나????

기가차서 말이 안나오네????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LoveML
    2012.08.26
    222222진심 이건 아닌듯
  • 클로에
    하이아칸 보살상
    2012.08.23
    1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