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와 아무리 본사를 일본으로 옮겼다고는 하지만 이건 진짜 아니지 않나요?
지금 온 나라가 독도가지고 일본하고 신경전인데....
원작이 엄연히 한국의 작가가 만든 게임인데 여기서 작안의 샤나????
기가차서 말이 안나오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oveML2012.08.26222222진심 이건 아닌듯 -
하이아칸 보살상2012.08.231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