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왜 하필 이런 이벤트를..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13:10 434
NoLifeKing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하필 이런 이벤트를 해서 사서 욕먹을까

 

그냥 뽀로로하던가 둘리하던가 그걸로 옵붙여서 캐시탬으로 팔아먹으면

 

이렇게 욕먹진 않을탠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