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짐 일본땜에 동아시아가 난린데. 정신나간 이벤

하이아칸 만냥일 2012-08-23 12:39 432
만냥일님의 작성글 0 신고

미 친 거 아니냥

보상에 일본어 그대로 붙이고

내용관상관없는 애 등장에

적당히 해라 .

눈치없는 넥슨아

독립운동은 못할지언정 동조는 하지말고 살아야지 하는

할아버지 말씀이 생각난다   머리에 든거없는 영자들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