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개발팀보다 유저가낫네. 꼭봐라.

하이아칸 친절한골드키위 2012-08-23 12:38 559
친절한골드키위님의 작성글 5 신고

월드게시판 체크하고있나? 이 개발팀 망할것들아..

진짜 누구말대로 (주) 재팬 넥슨 한국지부다  -_-

한국에도 뽀로로, 둘리같은 완전 훌륭한 만화, 애니메이션 많다.. 진짜..

룬의아이들을 읽고 연계점을 찾을 정도의 노력도 못할거라면

애초에 만화를 주제로 이벤트를할거였으면

일본꺼 가져다 쓰지말고 우리나라 작품에서 아이디어를 끌어다써라. 방식은 배껴도 테마까지 고대로 가져오는건 도대체 뭐하자는거냐. 그것도 이 시국에.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결정적VOCA
    2012.08.23
    굿b 룬의아이들 같은 좋은 소재가 있는데 연계점이나 더 만들지
  • 티치엘
    네냐플 티티치에르앙
    2012.08.23
    멋졍
  • 루시안
    네냐플 SoyLatte
    2012.08.23
    멋있다~ 독도 한국꺼 b 둘리 변망 갖고 싶다 ..
  • 보리스
    네냐플 문어양
    2012.08.23
    굿 b
  • 이스핀
    하이아칸 제너시스。
    2012.08.23
    추천b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