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드게시판 체크하고있나? 이 개발팀 망할것들아..
진짜 누구말대로 (주) 재팬 넥슨 한국지부다 -_-
한국에도 뽀로로, 둘리같은 완전 훌륭한 만화, 애니메이션 많다.. 진짜..
룬의아이들을 읽고 연계점을 찾을 정도의 노력도 못할거라면
애초에 만화를 주제로 이벤트를할거였으면
일본꺼 가져다 쓰지말고 우리나라 작품에서 아이디어를 끌어다써라. 방식은 배껴도 테마까지 고대로 가져오는건 도대체 뭐하자는거냐. 그것도 이 시국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결정적VOCA2012.08.23굿b 룬의아이들 같은 좋은 소재가 있는데 연계점이나 더 만들지 -
네냐플 티티치에르앙2012.08.23멋졍 -
네냐플 SoyLatte2012.08.23멋있다~ 독도 한국꺼 b 둘리 변망 갖고 싶다 .. -
네냐플 문어양2012.08.23굿 b -
하이아칸 제너시스。2012.08.23추천b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