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벤+연장..

하이아칸 精福 2012-08-23 12:30 485
精福님의 작성글 2 신고

우옴..12시되서 다됫구나 해서봤더니.. 15시까지...

게다가 이벤트 저게멍미... 실뮹..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제너시스。
    2012.08.23
    아니 그이전에 저런 이벤트를 '만들었다'라고 하는것 자체가 넌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운영하기 싫은듯 그냥 그대로 베껴왔네 돌겠넼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이벤트 만들시간에 정검이나 끝낼것이지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