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옴..12시되서 다됫구나 해서봤더니.. 15시까지...
게다가 이벤트 저게멍미... 실뮹..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제너시스。2012.08.23아니 그이전에 저런 이벤트를 '만들었다'라고 하는것 자체가 넌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운영하기 싫은듯 그냥 그대로 베껴왔네 돌겠넼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NoLifeKing2012.08.23이벤트 만들시간에 정검이나 끝낼것이지 ㅅ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