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 텔즈 보면서 저렇게는 되지 말았으면 했는대..
오덕삘나는 이벤트시작..
킁 개인적으로 저런 캐릭터 이벤트는 싫은대..
다른분들은 어찌생각하시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코코밍야2012.08.23존ㄴㅏ 하기 시러여;;; 샤나가 메론빵을 좋아하건 말건 관심도 없고, 보상이 이쁜것도 아니고, 일본덕내나는 게임을 하기 싫을 뿐이고, 여태껏 했던 이벤트와 크게 다를바 없어서 질리고(이벵드랍템 모아서교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