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패치 또 한 3초도 안되서 다 될꺼면서 왜 이렇게 오래

네냐플 크리티컬、 2012-08-23 11:41 477
크리티컬、님의 작성글 1 신고

패치 또 한 3초도 안되서 다 될꺼면서 왜 이렇게 오래 정검함?

 

거기에 연장까지?

 

도대체 패치 왜하는거이?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2.08.23
    새벽에 먹은 술좀 깨느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