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 또 한 3초도 안되서 다 될꺼면서 왜 이렇게 오래 정검함?
거기에 연장까지?
도대체 패치 왜하는거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悲懷2012.08.23새벽에 먹은 술좀 깨느라
1
패치 또 한 3초도 안되서 다 될꺼면서 왜 이렇게 오래 정검함?
거기에 연장까지?
도대체 패치 왜하는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