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점검은 새벽에 좀하라고...

네냐플 흑검자 2012-08-23 09:33 498
흑검자님의 작성글 3 신고

점검은 제발 새벽에 좀하라고...꼭 할려그러면 12시 까지 점검이래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햇살마루
    2012.08.23
    운영자도 월급쟁이라는 사실이 입증되는 셈이죠..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2.08.23
    새벽엔 회식 3차까지 달려야하기때문에!
  • 이스핀
    네냐플 무색소Ð
    2012.08.23
    주5일제 철저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