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만그런가욬... ㅠㅠ 허가되지 않은 IP...

네냐플 최후」 2012-08-22 05:41 776
최후」님의 작성글 3 신고

...........갑자긔 팅기더니 쭉 허가되지 않앗다네여..

이걸 우야노.. 힝..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2.08.22
    저도 그런데 ㄷㄷ 이거 뭔가요 전 들어가자마자 안되던데 ㄷㄷ
  • 아나이스
    하이아칸 에론메리스
    2012.08.22
    넥슨은 넥슨계정안들어있는 피방은 무료게임이라도 아이피 차단한다고 들었는데 그거때문 아닐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최후」
    2012.08.22
    알바중인데 겜하고싶오... 젭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