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자긔 팅기더니 쭉 허가되지 않앗다네여..
이걸 우야노.. 힝..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롤랑미스트2012.08.22저도 그런데 ㄷㄷ 이거 뭔가요 전 들어가자마자 안되던데 ㄷㄷ -
하이아칸 에론메리스2012.08.22넥슨은 넥슨계정안들어있는 피방은 무료게임이라도 아이피 차단한다고 들었는데 그거때문 아닐까요?? -
네냐플 최후」2012.08.22알바중인데 겜하고싶오... 젭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