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게임복귀하는데요!

네냐플 lineo 2012-08-20 14:58 505
lineo님의 작성글 4 신고

모든 게임을 고2 되기 전에 다 접었으니까 3년인가? 2년인가???

수능 끝나고도 매크로다 뭐다해서 시끄러워서 다른 게임을 돌고돌던 차에

신 캐릭터도 나오고 매크로도 좀 빠졌다고 해서

고개 들이밀어봅니다..ㅋㅋㅋㅋㅋ

점핑캐 푼 건ㅠㅜ 라이트유저로서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다시 해보고싶네요 테일즈위버!! 제 초중딩시절을 함께한ㅋㅋㅋㅋ

마비노기는 이미 돌아갈 마음이 강을 건넜지만ㅠㅜ

 

요즘 어떤가요?? 테일즈위버??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란지란츠』
    2012.08.22
    그래도 짱깨 매크로가 줄어서 좀 깨끗해 졌어요 양심엄ㅅ고 쓰래기같은 유저에 김치 매클 운영자의 터무니 없는 점검, 업뎃 빼면 할만해요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chrissy겨울
    2012.08.21
    지금이라도 떠나세요... 별로추천드리고싶지않네요 이벤트가뭐..거의 캐쉬위주에 기간제위주 ㅡㅡ;; 한마디로 현질하라는거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
    2012.08.20
    지금 테일즈위버라면 애정으로 하는거....이 정도..마비노기하세요
  • 아나이스
    네냐플 대는넘
    2012.08.20
    아직 늦지않았어요...지금이라도 맘 접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