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에 앞으로 캐시쓰나봐라 - _-

네냐플 〃翅。★ 2007-03-30 21:34 397
〃翅。★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난 까는 것도 아니고

 

캐시가방에 바인딩 안들어가는거 왜 공지로 올리지 않은겁니까?

캐시가방 사는 큰 이유가 바인딩 많이 들고 플링갈려고 하는건데

 

참 아무 공지도 없이 잘 수정해노셨더군요. 덕분에 돈 잘 날려먹었습니다.

 

넥슨님들. 이딴식으로 운영하는 테일즈위버 캐시는 앞으로 이용하고 싶지도 않군요.

 

그럼 ㅅㄱ.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01
    허--;; 새로운 정보로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