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 까는 것도 아니고
캐시가방에 바인딩 안들어가는거 왜 공지로 올리지 않은겁니까?
캐시가방 사는 큰 이유가 바인딩 많이 들고 플링갈려고 하는건데
참 아무 공지도 없이 잘 수정해노셨더군요. 덕분에 돈 잘 날려먹었습니다.
넥슨님들. 이딴식으로 운영하는 테일즈위버 캐시는 앞으로 이용하고 싶지도 않군요.
그럼 ㅅㄱ.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로드2007.04.01허--;; 새로운 정보로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