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님드라,풀버..........

네냐플 군림의아들 2007-03-30 18:59 297
군림의아들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드라,풀버전어띃께하죳??
풀버전깔라고카면서업데이트가안태혀~! ㅠㅜㅠㅜㅠㅜㅠㅜ답변부톽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3.31
    업데이트가 안되는경우는 현재 게임 버전이 너무 낮아 업데이트 버전과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는 자료실의 다운로드를 통해 재설치를 해보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군림의아들
    2007.03.30
    샤방울집5초도안대서풀하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