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 왠지 비슷한 것 같음..
테일즈='어...이제 사람들이 없네'
대통령='어...이제 사람들이 나를 안 믿네'
테일즈 ,대통령='아직 더 털어먹을수있을것같은데?'
테일즈='막판 스퍼트 사람들모아서 털어먹겠다.'
대통령='아직 지지자들있으니 막타치고 빠지자.'
한달 뒤 테일즈='서비스종료하였습니다.'
한달 뒤 대통령='깨끗한 사회만들고 물러납니다.(통장잔고 수천억)'
굿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VooMo2012.08.19꼭 투표권도업는것들이 같다붙이기는 정말 잘 갖다붙임ㅋㅋㅋ -
네냐플 홀리삐2012.08.19^*^ 전 점핑 이벤트조차 놓쳤음... -
네냐플 천사의연주곡2012.08.19돈슨정말 넥슨게임 이모양으로하니 예뻐해줄수가없다 정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