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님들 왠지 테일즈 폭발할거같네요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19 15:44 454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0 신고

재미 없으신분들은

 

빨리 템 처분하시고 떠나세요

 

제가볼때 몇개월 안으로 서버 폭발하고 데이터 자료 날려먹고

 

테일즈 문닫고 사과공지 띄우고 넥슨 캐쉬만 환불해줄듯 ㅇㅇ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