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백섭전에 윙삿는데 날아감 ㅡㅡ;

네냐플 파워밴드 2012-08-19 15:42 481
파워밴드님의 작성글 3 신고
복구해주나ㅣ요 ?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파워밴드
    2012.08.19
    ㅁㄴㅇ로삿는데 당연한거지만 복구안해줄꺼같네요 ㅡㅡ아 **
  • 막시민
    하이아칸 도르롱치군
    2012.08.19
    돈은 그럼 다시 그대로있겠군요 ㅎㅎ
  • 밀라
    네냐플 채찍씁니다
    2012.08.19
    안해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