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ㅋㅋㅋㅋ서버운지 준비중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19 15:41 379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0 신고

진짜 이런 개 구닭다리 서버 한 몇개월 더 쓰면

 

서버 폭발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데이터 자료 날라가고

 

테일즈 초기화 그리고 쏟아지는 ㅈㄹ들에 사과공지 하나 띄워놓고 문닫음

 

 

왠지 이럴거같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