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여러분이러다가 테일즈위버3달뒤면서비스운영이중지되었습니다

네냐플 MissingJoker 2012-08-19 15:39 521
MissingJoker님의 작성글 5 신고

뜰거같지 않나요?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8.19
    진짜 망해가는겜은 하루에 빽섭 수십번 일어나도 게시판이 조용함 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미백도
    2012.08.19
    살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호사다마★
    2012.08.19
    테일즈위버 계정비 내면서 했던 초기 유저인데 그럴일은 없음 ㅋㅋ 그 때부터 이미 없어진다 했지만 6년이 지나도 살아 있네 ㅋ
  • 클로에
    하이아칸 미백도
    2012.08.19
    ;;; 투자한금액ㅠㅠ 창고에있는템ㅠㅠ나의樂ㅠㅠ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도르롱치군
    2012.08.19
    다 환불하라그래 돈받고 그지경이면 최근 결제한거 다 환불하라그래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는데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