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뜰거같지 않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8.19진짜 망해가는겜은 하루에 빽섭 수십번 일어나도 게시판이 조용함 ㅋㅋㅋ -
하이아칸 미백도2012.08.19살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호사다마★2012.08.19테일즈위버 계정비 내면서 했던 초기 유저인데 그럴일은 없음 ㅋㅋ 그 때부터 이미 없어진다 했지만 6년이 지나도 살아 있네 ㅋ -
하이아칸 미백도2012.08.19;;; 투자한금액ㅠㅠ 창고에있는템ㅠㅠ나의樂ㅠㅠ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도르롱치군2012.08.19다 환불하라그래 돈받고 그지경이면 최근 결제한거 다 환불하라그래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는데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