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내뒤에 메플 잘만하네??메플은 철저하고 텔즈는 찬밥임?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19 15:37 391
아이유사람님의 작성글 2 신고
ㅅㅂ ㅈㄴ 우월감느끼네 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19
    메플이 개우월하다고요 관리자체가..
  • 조슈아
    네냐플 CKBE
    2012.08.19
    어린것아.. 우월감이아니고 열등감이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