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ㅅㅂ ㅈㄴ 우월감느끼네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이유사람2012.08.19메플이 개우월하다고요 관리자체가.. -
네냐플 CKBE2012.08.19어린것아.. 우월감이아니고 열등감이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