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씨 발 들아 지금 사람 인내심갖고 장난치냐 씨 발???
4번이나 우롱하고 우롱차 끓일일 있냐고 씨 발들아
아오 씨 발 *****들 돈 쳐먹을생각만 쳐하니까 그따꾸지 시 발 공지도 안띄우고 장난하냐 씨 발?
사람 개빡치게하네 진심 ㅡㅡㅡㅡㅡ
- 전체 댓글 :
- 0
야이 씨 발 들아 지금 사람 인내심갖고 장난치냐 씨 발???
4번이나 우롱하고 우롱차 끓일일 있냐고 씨 발들아
아오 씨 발 *****들 돈 쳐먹을생각만 쳐하니까 그따꾸지 시 발 공지도 안띄우고 장난하냐 씨 발?
사람 개빡치게하네 진심 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