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름하여 8.19텔즈혁명..위엄쩌네..보상은 철저히해라

네냐플 아이유사람 2012-08-19 15:35 511
아이유사람님의 작성글 1 신고
ㅇㅇ영자니들은 폭동이라고생각하겟지?? 폭동이라고부르고싶으면 보상 똑바로해라~?ㅎㅎ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GallaxyS3
    2012.08.19
    잠이나잘래요 ㅠㅠ.. 접속해도 20초안에 튕기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