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니 테일즈 유저수가 몇명된다고 이 ㅈㄹ이냐?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19 15:33 431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0 신고

와 내가 메이플이였으면 암말 안하겠는데

 

테일즈에서 이런 개 ㅈㄹ같은 현상 일어나니까 또 빡치네

 

2003년도식 서버 아직도 우려먹고 있니?

 

컴사양 좋으면 뭐해 서버 ㅄ이라 한 30초 걷다가도 5초 멈추고 이 ㅈㄹ하는데

 

진짜 말이 안나오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