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내가 메이플이였으면 암말 안하겠는데
테일즈에서 이런 개 ㅈㄹ같은 현상 일어나니까 또 빡치네
2003년도식 서버 아직도 우려먹고 있니?
컴사양 좋으면 뭐해 서버 ㅄ이라 한 30초 걷다가도 5초 멈추고 이 ㅈㄹ하는데
진짜 말이 안나오네
- 전체 댓글 :
- 0
와 내가 메이플이였으면 암말 안하겠는데
테일즈에서 이런 개 ㅈㄹ같은 현상 일어나니까 또 빡치네
2003년도식 서버 아직도 우려먹고 있니?
컴사양 좋으면 뭐해 서버 ㅄ이라 한 30초 걷다가도 5초 멈추고 이 ㅈㄹ하는데
진짜 말이 안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