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ㅋㅋㅋㅋㅋㅋ겜좀합시다...

네냐플 Anelliana 2012-08-19 15:32 379
Anelliana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만좀팅겻으면좋겟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전에도 이런상황이 또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공지는커녕 보상도 없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주말이니 또 그때와같은상황이 일어날까 싶기도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사람많은거 아시면서 그런식으로 유저를 기만하는 행위만 일삼으니

유저들이 실망을 금치 못할수밖에요 ..:(

부디 조속히 해결되길 빔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