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만좀팅겻으면좋겟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전에도 이런상황이 또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공지는커녕 보상도 없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주말이니 또 그때와같은상황이 일어날까 싶기도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사람많은거 아시면서 그런식으로 유저를 기만하는 행위만 일삼으니
유저들이 실망을 금치 못할수밖에요 ..:(
부디 조속히 해결되길 빔니다
- 전체 댓글 :
- 0
그만좀팅겻으면좋겟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전에도 이런상황이 또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공지는커녕 보상도 없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주말이니 또 그때와같은상황이 일어날까 싶기도하구요 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사람많은거 아시면서 그런식으로 유저를 기만하는 행위만 일삼으니
유저들이 실망을 금치 못할수밖에요 ..:(
부디 조속히 해결되길 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