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쯤되면 나도 욕할것같습니다.
어제만해도 에그머니 10% 추가 캐시업 그거 싹 없애버리고선 정가 3만원만 충전되고, 3천원은 어디로 증발된건지 알수도 없고
근데 뭐 오늘 들어갈려니까 참 ㅈㄹ맞게 팅팅팅. 안그래도 컴 안좋고 불안불안한 요소 사이로 텔즈나 근근이 하는데에 재미붙이고 있는데 이게뭐냐. 접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이쯤되면 나도 욕할것같습니다.
어제만해도 에그머니 10% 추가 캐시업 그거 싹 없애버리고선 정가 3만원만 충전되고, 3천원은 어디로 증발된건지 알수도 없고
근데 뭐 오늘 들어갈려니까 참 ㅈㄹ맞게 팅팅팅. 안그래도 컴 안좋고 불안불안한 요소 사이로 텔즈나 근근이 하는데에 재미붙이고 있는데 이게뭐냐. 접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