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공지 절대안띄우네..

네냐플 빈유스타일 2012-08-19 15:28 347
빈유스타일님의 작성글 0 신고

대단들하십니다.ㅋ

글 한줄쓰는게 뭐가 힘들다고 안써주는거지?

뭐 서버관리하는컴은 팬티엄2로 관리하시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