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휴.. 아직도 팅김?

하이아칸 손꾸락잭스 2012-08-19 15:28 327
손꾸락잭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좀전까지 들어가니깐

팅기길래 접속하는데..

아직 팅김???

아놔...넥슨 이넘들은 아직도 관리 요따구로하구나..

피온3도 요놈들이 관리하겠지... 휴... 망했다 망했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