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까지 들어가니깐
팅기길래 접속하는데..
아직 팅김???
아놔...넥슨 이넘들은 아직도 관리 요따구로하구나..
피온3도 요놈들이 관리하겠지... 휴... 망했다 망했어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