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디3꼴 나고싶은게냐 ㅡㅡ

하이아칸 悲懷 2012-08-19 15:26 412
悲懷님의 작성글 0 신고

디3 그**해놔서 이제 블자게임 아예 안할생각인데

지금 같은꼴 나고 싶어서 이러는거냐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