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는 연결 안됬다고 하고..
서버 관리 참 발로 하네 드러운 넘들아!
오랜만에 앉아서 게임좀 하려니까 그게 그렇게 꼴도 보기 싫냐? ㅅㅂ 더러워서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