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ㅡㅡ재분하는데.ㅡㅡ지금지역서버.어쩌구그러는데.

네냐플 잘하면치겠네 2012-08-19 15:09 399
잘하면치겠네님의 작성글 2 신고
빨리,,.이거  좀 어떻게해바여..ㅡㅡ 나 지금 불안해죽겟네,ㅡㅡ
이거나중에 보상도안해주면서..ㅡㅡ 이렇게 나올꺼임?.. 진짜너무하네..
반란일으키고싶네.ㅡㅡ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잘하면치겠네
    2012.08.19
    6번팅김나는.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브이아이
    2012.08.19
    ㅋㅋㅋㅋㅋ 반란 ㅋㅋㅋ큐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