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장난치냐 ㅡㅡ

네냐플 아토미즘 2012-08-19 15:04 395
아토미즘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 관리 안하냐?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Durendal
    2012.08.19
    서버 다운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너무 자주 그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