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스승,제자 지원자 보기나 지원 누르면 팅기네요...

네냐플 살룡 2012-08-17 15:52 479
살룡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랜만에 들어와서 사제 시스템이 있길래 한번 해보려 햇는데... 튕겨버렸음..;;;

이거 왜 이러지..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氷殺
    2012.08.17
    장애라서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