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재분배 다써서 재분배 할때마다 캐쉬를 질러야되요
근데 재분배가 망칠확률이 많잖아요
근데 너무 비싸단 말이죠.. 이번에 3차스킬까지 나와서 공통계열에 +5 찍혀져 있어서
재분시 필요하면 또 게이지스크롤을 사야되요.
가격을 낮춰주던가 스크롤 사용시 1시간동안 계속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주시던지
이건 좀도둑이 따로 없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네피도2012.08.17넥슨게임이 그렇죠 뭐 알고도 당하는 ㅋㅋㅋ -
하이아칸 x장순이x2012.08.17정말..운영자분들도 상식적으로 너무 비싸다고 생각 안드세요? 저 어제오늘 재분배만 3번째 하고 있어요 어제 2번 했는데 망해가지고 너무 빡쳐서 오늘 또 지르는데 확률도 거지같이 나오고 -
네냐플 “참”크래커2012.08.17ㅠㅠ
1





